먹고 즐기고 / / 2022. 4. 26. 23:00

류길상피자 메뉴 슈퍼슈프림 리치골드 피자

이번 주 주말에는 류길상피자 메뉴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다는 슈퍼슈프림 리치골드 피자를 먹어봤습니다. 다른 피자집에서 비해 가격이 저렴해서 부담 없이 주문할 수 있었는데 생각보다 맛도 있어서 앞으로 자주 주문해서 먹을 것 같습니다.

 

류길상피자-깔끔한-포장-상태

류길상피자 메뉴 슈퍼슈프림 리치골드 후기

 

피자 하나로는 4인 가족이 먹기에 부족할 것 같아서 사이드 메뉴도 함께 주문해봤습니다. 집에서 거리가 조금 있었지만 배달이 많이 밀리지 않았는지 주문 후 30분 이내로 받아볼 수 있었는데요. 포장상태도 깔끔했고 피자가 한쪽으로 쏠리지 않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슈퍼슈프림-리치골드-피자

류길상피자의 슈퍼슈프림 리치골드 피자 비주얼입니다. 피자 끝에는 고구마 무스가 듬뿍 둘러져있었고 토핑으로 베이컨과 올리브 그리고 버섯, 새우, 불고기, 양파 등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보자마자 푸짐하다는 느낌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고구마무스가-듬뿍-들어간-피자

고구마 무스와 치즈를 아낌없이 넣어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꾸덕꾸덕한 느낌을 많이 받을 수 있었는데 중간중간 씹히는 베이컨과 올리브, 양파가 식감을 더해줬습니다. 평소 모든 음식을 삼삼하게 먹는 편이라 그런지 개인적으로 간이 센 편이었는데 평소 자극적으로 음식을 드시는 분이라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류길상피자-치즈감자-그라탕한입에-먹기좋은-감자와-치즈

피자 다음으로 먹어본 치즈감자 그라탱은 간이 적당하게 되어있어서 맥주와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피자보다 더 많은 치즈가 들어간 메뉴로 시간이 지나서 식으면 맛이 반감될까 봐 걱정하며 먹었는데 식어도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조금 더 큰 사이즈의 치즈감자 그라탱이 있다면 식사대용으로 먹기에도 좋을 것 같은데 추후 메뉴가 업그레이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새빨간양념에-버무려진-윙봉

마지막으로 먹어본 윙봉은 시판되는 윙봉맛과 크게 다를 게 없었습니다. 매콤한 맛이 가미되어 있어서 피자 한 조각을 먹고 속이 느끼 해질 때쯤 먹으면 입안이 깔끔해져서 피자와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2만 원 중반의 가격으로 피자부터 그라탱, 윙봉까지 다 먹을 수 있다는 게 그저 놀라웠습니다. 가성비 좋은 피자를 찾는 분들에게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류길상피자이며 추후 다른 메뉴를 또 먹게 된다면 다시 한번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