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즐기고 / / 2022. 5. 11. 13:48

온천동 무한리필 고기집 국가대표

오랜만에 친구들과 모임을 가졌습니다. 공무원 준비로 인해 주머니 사정이 넉넉지 않은 친구를 생각해서 비교적 가격 부담 없는 온천동 무한리필 고기집 국가대표를 방문했는데 다른 지점보다 훨씬 고기 상태가 좋았고 사장님도 서비스가 좋아서 전반적으로 만족스럽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국가대표-메뉴판

온천동 국가대표 고기집 리뷰

예전에는 1인당 11,900원만 지출하면 2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고기를 먹을 수 있었지만 현재는 물가 상승으로 인해 1인당 14,900원으로 가격이 인상되었습니다.

 

[국가대표 온천점]

▶주소 : 부산 동래구 여고북로 199

▶메뉴 : 1인당 무한리필, 된장찌개, 땡초라면 등

▶운영시간 : 12:00~23:00

 

기본으로-제공되는-반찬

늦은 저녁시간대에 방문해서 그런지 자리가 넉넉해서 편한 자리에 착석 후 테이블을 직접 세팅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반찬은 콩나물, 김치, 깻잎, 쌈무이며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해서 직접 먹고 싶은 만큼 덜어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기-냉장고

고기는 손님이 직접 고기 냉장고에서 먹고싶은 부위만 골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삼겹살을 비롯해서 낙엽살, 갈매기살, 가브리살, 항정살 등 다양한 부위가 준비되어 있었고 돼지고기 이외에도 오리고기, 우삼겹, 양념갈비 등을 볼 수 있었습니다.

 

두툼한-삼겹살

그중에서 삼겹살은 엄청난 두께를 보여줬습니다. 개인적으로 두툼한 고기를 좋아하지만 무한리필 집에서는 제한된 시간 속에 맛있는 고기를 많이 먹어야 하기에 두툼한 삼겹살은 맛있었지만 추천하지 않는 부위입니다.

 

불판에-올라간-꽃목살

삼겹살 이외에 다른 고기들은 전반적으로 얇은 편에 속해서 빠르게 구워먹을 수 있었습니다. 꽃목살은 쫄깃한 식감을 보여줬고 항정살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 때문에 함께 방문한 친구들도 전부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파채와-우삼겹제대로-익은-우삼겹

개인적으로 국가대표 고기집에서 추천하는 메뉴는 '우삼겹'입니다. 대패삼겹살과 동일한 사이즈로 준비되어 있어서 빠르게 구워 먹을 수 있었고 고기 상태도 제일 좋았습니다. 고기만 구워 먹어도 충분히 맛있었지만 고기를 구울 때 불판 사이드에 파채와 마늘, 김치, 콩나물 등을 함께 올려서 곁들여서 먹으니 훨씬 풍미가 깊고 맛있었습니다.

 

살얼음이-올라간-물냉면

고기를 먹고 어느정도 배가 찼을 때 물냉면을 추가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만큼 양이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고기와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맛은 어느 고기집을 방문하더라도 쉽게 접할 수 있는 냉면 맛으로 국가대표만의 매력은 없었지만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까지 온천동 무한리필 고기집 국가대표 방문 후기였습니다. 가격이 저렴하고 고기 종류가 다양한 만큼 친구들과 삼삼오오 모여서 든든하게 한 끼 식사하기 좋은 식당이라고 생각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