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즐기고 / / 2022. 5. 8. 10:00

반여동 카페 이디야커피 노트북하기 좋네

오늘은 반여동에서 노트북하기 좋은 카페로 불리는 이디야커피를 방문해봤습니다. 반여동 이디야커피는 1층과 2층 모두 운영되고 있으며 테이블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공부 혹은 노트북으로 간단한 작업을 하기에도 좋은 카페였습니다.

 

이디야커피-외관

반여동 카페 이디야커피 리뷰

반여동에서 비교적 큰규모로 운영되고 있는 카페답게 건물 안쪽에는 전용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이디야커피 반여중앙점]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선수촌로 74-11

▶메뉴 : 음료, 디저트 등

▶운영시간 : 10:00~22:30

 

이디야커피-음료-메뉴판

이디야커피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입구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카페 직원분과 대면하지 않고 천천히 먹고 싶은 음료를 고를 수 있었으며 메뉴가 다양해서 입맛대로 골라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평균 4,000원대를 형성하고 있으며 양도 적은 편이 아니라서 필자는 개인적으로 가성비 좋은 카페 중 하나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2층-계단이디야커피-반여점-2층-내부

주문 후 매장 1층과 2층을 모두 둘러보았습니다. 1층에도 테이블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지만 입구에서 손님들이 자주 들락날락하고 카운터에서 가깝기에 필자는 조금 더 조용하게 노트북 작업을 진행할 수 있는 2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2층에는 2인석부터 4인석 그리고 6인석까지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커피-플랫치노노트북하며-마셨던-커피-플랫치노

햇살이 비치는 창가 쪽 자리에 착석 후 주문한 음료 커피 플랫치노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커피 플랫치노는 에스프레소의 진한 맛 그대로를 담아낸 커피 메뉴로 부드러우면서도 달달한 맛을 함께 느낄 수 있었습니다. 날씨가 많이 풀리다 보니 이렇게 시원한 음료를 마시면서 느긋하게 카페에서 노트북으로 작업하기에도 좋았습니다.

 

이디야커피-1인-1주문

마지막으로 중고등학생들이 단체로 방문 후 인원수대로 음료를 주문하기 않고 테이블을 이리저리 옮겨 다니며 자리만 차지하는 일도 있었다고 하는데 다들 정신 차리고 1인 1 주문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반여동에서 노트북하기 좋은 카페 이디야커피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아직까지 이디야커피에서 먹어보지 못한 메뉴가 다양하기에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도 맛보고 후기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