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즐기고 / / 2022. 5. 3. 11:00

김해 부원동 카페 오월에스프레소

김해 세무서에서 근무하고 있는 여자 친구를 기다리면서 세무서 앞에 있는 오월에스프레소 카페를 방문해보게 되었습니다. 매장에 테이블이 5개밖에 없는 조그마한 카페였는데 음료와 디저트 메뉴가 다양했고 맛도 있어서 앞으로 김해 부원역에서 여자 친구를 기다릴 때면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습니다.

 

오월에스프레소-카페-외관

김해 부원동 카페 오월에스프레소 방문 후기

 

카페 외관모습입니다. 작은 규모로 운영되고 있는 카페라 주차장은 따로 준비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골목길에 잠깐 정차해서 테이크 아웃하거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월 에스프레소 카페]

 

▶주소 : 경남 김해시 호계로 452번 길 23

▶메뉴 : 에스프레소, 다크 아메리카노, 오월 슈페너(다크), 오월 슈페너(라테), 에이드 등

▶운영시간 : 10:30~21:00

 

오월에스프레소-메뉴판

오월에스프레소 메뉴판에는 원두의 풍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부터 고소한 우유가 들어간 라테, 티, 에이드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커피는 어떤 메뉴를 주문하는지에 따라서 원두가 달라지기 때문에 평소 본인 취향의 원두가 있다면 여쭤보고 주문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필자는 평소 달달한 라떼류를 즐겨먹기에 오월에스프레소에서도 가장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아이스 바닐라라테를 주문했습니다.

 

카운터옆-테이블통유리-창가-테이블

주문한 커피가 준비되는 동안 매장을 살펴보니 카운터 옆에는 2인 테이블 3개와 4인테이블 1개가 준비되어 있었고 바깥 뷰를 바라볼 수 있는 테이블도 하나가 따로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카페가 전반적으로 조용한 분위기라 노트북으로 작업을 하거나 책을 읽기에도 좋은 환경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스-바닐라-라떼

주문 후 3분 뒤 받을 수 있었던 아이스 바닐라라떼입니다. 커피를 마셔보니 바닐라 파우더가 아닌 시럽을 이용하는 것 같았고 시럽이 자극적으로 달지 않아서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비록 이번에는 시간이 없어서 바닐라라떼 한 메뉴밖에 먹어보질 못했지만 다음번에 다시 한번 더 방문하게 된다면 음료와 함께 베이커리도 맛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김해 부원역 근처에서 아직까지 맛있는 카페를 찾지 못해서 당분간은 오월에스프레소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