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즐기고 / / 2022. 4. 28. 18:00

반올림피자샵 메뉴(불벅치즈링/더블포크쉬림프 콘치즈) 후기

피자 좋아하는 누나 덕에 반올림피자샵이라는 피자 맛집을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도미노피자, 피자헛, 미스터피자 등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프랜차이즈 피자만 먹어왔는데 그동안 먹었던 피자보다 이번에 먹은 반올림피자샵의 피자가 개인적으로 훨씬 더 맛있었습니다.

 

반올림피자샵-불벅치즈링-더블포크쉬림프-콘치즈

반올림피자샵 메뉴(불벅치즈링&더블포크쉬림프 콘치즈) 후기

 

4인 가족이 먹기에 피자 한 판으로는 부족할 것 같아서 반올림피자샵에서 인기 메뉴로 꼽힌다는 불벅치즈링과 더블포크쉬림프 콘치즈라는 피자를 한판씩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주문 후 30분내로 피자를 받을 수 있었고 포장상태가 깔끔해서 첫인상은 합격이었습니다.

 

8조각으로-나뉘어진-불벅치즈링-피자

가장 먼저 먹어본 메뉴는 반올림피자샵의 불벅치즈링 피자입니다. 비주얼은 흔하게 먹어왔던 불고기 피자의 비슷했는데 맛은 확실히 달랐습니다. 피자가 배달 오기를 기다리면서 사람들의 리뷰를 둘러보고 있을 때 불고기버거에 대한 글이 많이 있었는데 저 역시 그 말에 동감합니다.

 

반올림피자샵 불벅치즈링 피자는 햄버거 중에서도 불고기버거와 맛이 매우 비슷했습니다. 토핑으로 들어간 불고기가 짭조름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강했고 치즈의 꾸덕꾸덕한 맛과 잘 어우러지면서 정말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갈릭소스를-묻힌-불벅치즈링

양념이 자극적인 편에 속해서 피자만 먹어도 충분히 맛있었지만 함께 배달되어서 온 갈릭소스에 찍어먹는게 훨씬 맛있었습니다. 갈릭소스가 피자의 자극적인 맛을 줄여주면서 풍미를 한층 더 끌어올려줘서 소스는 바닥까지 싹싹 긁어서 먹었답니다.

 

더블포크쉬림프-콘치즈-피자

더블포크쉬림프 콘치즈는 불벅치즈링에 비해 평범했습니다. 지금까지 먹어왔던 피자들과 큰 차이점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그렇다고 맛이 없었다는 것은 아닙니다. 살집이 꽉 찬 새우도 피자 조각마다 토핑 되어 있었고 식감이 좋은 재료들이 토핑으로 들어가 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오븐-치즈-스파게티

리뷰를 작성하면 받을 수 있는 치즈오븐 스파게티는 시판되는 스파게티와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면과 스파게티 소스가 따로 놀고 있어서 먹기 전 열심히 비벼준 다음 먹었는데 맛은 무난했습니다.

 

반올림피자샵-영수증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반올림피자샵 피자 중에서도 불벅치즈링은 다들 꼭 한 번씩 먹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직까지 반올림피자샵에서 판매되고 있는 전 메뉴를 먹어보진 못했지만 불벅치즈링 피자 하나만큼은 자신 있게 맛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음번에 다시 재주문하게 된다면 갈릭소스는 2개 이상 추가주문해서 부족함 없이 맛있게 먹을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