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즐기고 / / 2022. 5. 9. 23:30

남자마늘보쌈 센텀점 점심특선 후기

반응형

오늘 점심은 회사 건물 2층에 있는 남자마늘보쌈 센텀점에서 해결했습니다. 메뉴가 메뉴인만큼 주변에 있는 다른 식당에 비해 조금은 비싼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서 그동안 방문하지 않았는데 이번 방문 이후로 음식 맛을 보고 단골이 되어야겠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남자마늘보쌈-센텀점-외관

남자마늘보쌈 센텀점 점심특선 리뷰

이번에 필자가 방문한 남자마늘보쌈은 체인점으로 큐비 e센텀 2층에 위치해 있는 식당입니다. 큰 건물 안에 있는 식당인 만큼 건물 지하에 넓은 주차장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남자마늘보쌈 센텀점]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90

▶메뉴 : 마늘보쌈, 홍어 보쌈, 생굴 보쌈, 특 모둠보쌈, 점심특선 등

▶운영시간 : 11:00~22:30

 

남자마늘보쌈-식당-내부

남자마늘보쌈 센텀점은 매장 자체가 상당히 넓었습니다. 모두 입식테이블로 이루어져 있었으며 칸막이도 준비되어 있어서 단체손님도 충분히 수용이 가능해 보였습니다. 홀 안쪽에는 야외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어서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야외테이블에서 식사를 하는 것도 좋아 보였습니다.

 

보쌈-점심특선-메뉴판

메뉴는 마늘보쌈을 비롯해서 홍어 보쌈, 생굴 보쌈, 특 모둠보쌈, 문어 해물탕, 통문어 숙회 등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점심특선으로 마늘보쌈 정식, 특보쌈정식(생굴, 고기 선택), 물냉면, 비빔냉면, 해물칼국수 등 여러가지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점심특선-한상차림푸짐하게-담겨진-흑미밥

저희는 점심특선으로 마늘보쌈정식 3인을 주문했고 위 사진처럼 상다리가 부러질 정도로 푸짐하게 상차림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메인 요리인 보쌈을 제외한 기본찬들은 모두 리필이 가능했으며 반찬의 가짓수도 많아서 입맛대로 골라먹을 수 있었습니다. 밥도 흰쌀밥이 아닌 흑미밥이 제공되었습니다.

 

마늘이-가득-올라간-보쌈

보쌈 정식의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수육은 잘게 으깨진 마늘이 수육을 가득 덮어서 제공되었는데 한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로 제공되어서 식사를 하는데 큰 불편함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질 좋은 고기로 수육을 만들어서 그런지 부드러우면서도 육향이 살아있었고 마늘과 합이 좋았습니다.

 

일전에 먹어본 보쌈집에서는 잡내가 나고 오래 먹을수록 물리는 듯한 느낌을 많이 받았는데 이번에 식사한 남자마늘보쌈 센텀점에서는 마늘 때문인지 느끼함보다 담백함이 더 강했고 부드러운 식감 때문에 치아가 좋지 못한 분들도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말랭이와-겉절이

보쌈과 함께 제공된 배추김치와 무김치는 포기김치가 아닌 겉절이었습니다. 양념을 아낌없이 사용해서 그런지 조금은 과하다는 생각도 들었지만 짜지 않고 시원한 맛을 보여줘서 수육과 잘 어울렸습니다. 김치 외에도 상추와 깻잎 그리고 아삭 고추는 싱싱한 편이었고 다른 밑반찬들도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인지 전반적으로 간도 삼삼하고 먹기 좋았습니다.

 

보쌈과-겉절이-조합

이번에 3인 기준으로 주문했기 때문에 남자마늘보쌈 센텀점의 1인분 양을 정확하게 체크하진 못했지만 음식 맛 하나만큼은 기존에 먹어왔던 보쌈집보다 평균 이상치의 맛을 보여줬기에 앞으로도 자주 방문하게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