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즐기고 / / 2022. 5. 17. 16:19

명지 대형카페 어라우즈 로스터리

저번 주에는 명지 대형카페 어라우즈 로스터리를 방문했습니다. 명지에서는 손에 꼽을 정도로 규모가 큰 카페였으며 포토존이 많아서 연인들이 데이트 코스로 이용해도 좋은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큰 규모로 운영되고 있는 카페이다 보니 음료와 디저트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

 

명지-어라우즈-로스터리-카페-외관

명지 대형카페 어라우즈 로스터리 방문 후기

어라우즈 로스터리는 낙동강과 아주 밀접해 있습니다. 카페 앞에는 30대 이상 수용이 가능한 전용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서 차를 타고 방문하시는 분들도 주차 걱정 없이 편안하게 카페에서 힐링할 수 있습니다.

 

[어라우즈 로스터리]

▶주소 : 부산 강서구 르노삼성대로 630

▶메뉴 : 크림커피넛, 아메리카노, 드립 커피, 카푸치노, 카페라떼 등

▶운영시간 : 10:00~22:00

 

어라우즈-로스터리-메뉴판

매장은 1층부터 3층까지 운영중이었습니다. 1층에도 좌석과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지만 대부분의 손님들이 2층과 3층을 이용하는 것 같았습니다.

 

메뉴는 커피를 비롯해서 티, 라떼, 에이드, 주스, 디저트 등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메뉴가 다양하긴 하지만 스타벅스보다 조금 더 비싼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서 조금은 아쉽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카페-2층-내부

주문 후 2층과 3층 모두 다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명지 어라우즈 로스터리 카페는 2층과 3층 모두 비슷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었는데요. 화이트톤과 우드톤이 조화가 이루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많이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카페가 낙동강 바로 앞에 위치해 있는 점을 고려해서 통유리를 설치한 덕분에 낙동강 전망을 바라보며 음식을 먹거나 노트북으로 업무를 보기에도 좋아 보였습니다.

 

카페-3층-내부-통유리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함께 이쁜 포토존이 많다 보니 실제로 필자가 방문했을 당시 피팅모델과 사진작가가 사진을 찍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사진으로 남기진 못했지만 3층에는 입식테이블뿐만 아니라 프라이빗하게 지낼 수 있는 룸에 좌식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개인 공간을 원하시는 분들은 좌식 테이블을 이용하는 것도 좋아 보였습니다.

 

오렌지주스와-브라운-치즈-크로플

2층과 3층 매장을 둘러보고 있으니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금방 제공되었습니다. 음료는 오렌지주스와 아이스 바닐라라떼이며 디저트는 브라운 치즈 크로플입니다.

 

오렌지주스는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오렌지주스와 달리 100% 착즙으로 만들어졌기에 진한 오렌지 맛을 보여줬습니다. 중간중간 톡톡 씹히는 오렌지 맛 때문에 오렌지 풍미를 더욱 잘 느낄 수 있었던 메뉴입니다.

 

반면 바닐라라떼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신맛이 강한 원두를 사용하는 건지 바닐라빈의 달달한 맛과 신맛이 어우러지면서 조금은 밸런스가 안 맞다는 생각도 들었는데요. 맛이 없는 건 아니었지만 개인적인 취향에는 맞지 않았습니다.

 

치즈가-가득-올라간-크로플

브라운 치즈 크로플은 치즈를 치즈를 아낌없이 듬뿍 뿌려줘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아이스크림이 녹으면서 크로플이 눅눅해지기에 브라운치즈 크로플은 웬만하면 아이스크림이 녹아내리기 전 빨리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서비스, 분위기, 맛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던 명지 대형카페 어라우즈 로스터리였습니다. 가격이 조금만 더 저렴하다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카페가 될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